동창회홈페이지제작 ALUMNI02 - 리브로소프트

본문 바로가기
총동창회 소개
노력과 참여하는 위드인으로써 함게하는 총동창회가 되겠습니다.

회장인사말

  • HOME
  • 총동창회 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 홍길동

 

위드컴퍼니  동문 여러분께 모교와 총동창회에 대한 많은 애정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인사 올립니다.

12대 위드컴퍼니  총동창회장을 맡으면서, 많은 감사와 함께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소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우리  발전을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 주신 많은 교수님과 학교 당국 그리고 동문 여러분의 많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올해로 37주년을 맞이하는 우리 위드컴퍼니 은 전문교육을 통하여 21세기에 한국과 세계 보건분야를 선도해갈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우리나라 보건의료계의 선도적 교육기관으로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세계적인 으로의 발돋움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2,500여명의 졸업 동문들이 모든 유수의 보건의료기관, 공공기관에 진출하여 우리나라 보건분야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저는 총동창회장을 맡으면서 37년 역사 속에서 보건의료의 지도자를 선도적으로 키워 온 우리의 모교를 잘 지원하고, 모두의 발전을 위한 좋은 동창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총동창회에서는 장학지원사업과 함께 동문회관내의  동창회 사무실을 개소하여 여러 동문들의 필요를 읽으며, 서로간의 소식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공간으로 준비하였으며, 사이버 공간의 활성화를 통하여 정보화시대에 따른 서로간의 교류가 용이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유수의 여러 기관의 동문 모임 및 각 직역별 모임의 활성화와 함께 조찬 세미나, 동문 사업장 방문, 등산대회, 그리고 매해 12월 첫번째 월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연세 보건인의 밤’ 등 여러 행사를 통해 동문들의 우의와 교류 그리고 우리의 모교 발전을 위한 여러 지원이 이루어 지도록 이끌어 가겠습니다.

사랑의 기독교정신 속에서 건강과 의료, 과학문명과 환경, 글로벌 시대에서의 보건 등 여러 영역에서 지속적인 배움과 나눔이 이루어지도록 협력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우리나라 보건의료계의 지도자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가꾸어 보십시다.

여러 동문님과 그 가정, 직장에 발전과 함께 항시 평강이 깃들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보고 계신 사이트는 리브로소프트 사용자데모 입니다. 무료홈페이지 제작 전문 리브로소프트 전화:070-4065-1024